•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.

카탈로그에서 선택하여

○ ‘나의’, ‘관심분야를’ 화면에서 선택한 조건에 해당하는 통계지리 정보를 조회합니다.

○ 추천키워드/우리동 인기키워드/누적 인기키워드/키워드 검색으로 통계지리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.

○ 관련 SGIS 콘텐츠 바로가기는 조회된 통계지리 정보 목록에 해당하는 SGIS 콘텐츠 링크를 제공합니다.

카탈로그에서 선택하여 화면

[카탈로그에서 선택하여 화면]


1) 전체 검색 : 전체에서 키워드 검색을 통해 통계지리 정보 목록을 조회합니다.

2) 결과내 검색 : 결과 내에서 키워드 검색을 통해 통계지리 정보 목록을 조회합니다.

3) 추천키워드 : ‘나의’, ‘관심분야를’에서 선택한 항목에 해당하는 추천키워드를 제공합니다. 추천키워드 항목 선택을 통해 통계지리 정보 목록을 조회합니다.

4) 우리동 인기 키워드 : 관심지역에 해당하는 인기 키워드 상위 10개를 제공합니다. 우리동 인기 키워드 항목 선택을 통해 통계지리 정보 목록을 조회합니다.

5) 누적 인기 키워드 : 모든 사용자가 선택한 통계지리 정보 목록의 인기 키워드 상위 10개를 제공합니다. 누적 인기 키워드 항목 선택을 통해 통계지리 정보 목록을 조회합니다.

6) 관련 SGIS 콘텐츠 바로가기 : 검색된 통계지리 정보 목록에 해당하는 SGIS 콘텐츠 링크를 제공합니다.

7) 검색 결과 : 검색 조건에 해당하는 목록정보를 표출합니다. 목록 정보는 최대 10건까지 선택하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8) 지도로 보기 : 선택한 목록의 정보를 지도로 확인합니다.

9) 상세정보 보기 : 선택한 목록의 상세정보를 확인합니다.